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골프패키지

선택하는 지역이나 골프장에 따라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라운딩 횟수를 줄이거나 늘리는 것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출발하기전 미팅 단계에서 원하시는 바를 정확하게 알려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더 좋은 정보 많이 있는 카페 확인되어 공유드리오니 놀러오셔서 많은 내용 얻어가세요~

뷰도 좋고 시설도 굿! 나트랑 시내에 숙소를 잡고 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나트랑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고 귀찮다는 점이 있지만 빈펄섬에 빈펄리조트에 숙소를 잡으면 편하겠죠?! (근데 시내로 다시 나가는게 귀찮아요 ㅋ)

하지만 일부 신생 혹은 신뢰도가 낮은 에이전시의 경우 이 부분에 대해 전체 비용의 거의 대부분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결코 정상적인 요구는 아니므로 가급적 피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는 호치민 황제투어 이용시 일반적으로 패키지에 포함되는 주요 즐길거리 가운데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황제 이발소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고자 합니다.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의 중심지이면서 도시의 오랜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인기 관광지입니다. 과거 베트남 전쟁 당시 미군이 호치민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이곳은 다른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해를 거의 입지 않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여담이지만,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스테이크 하우스는 특히 유명하므로 꼭 맛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텔외 리조트,풀빌라 숙박변경 요청시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고음질의 사운드 시스템과 조명은 완벽한 무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소수 정예는 물론 단체 방문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베트남 해피 골프는 개별 골프장 부킹 및 개인별 자유 베트남 골프 일정은 개개인 상황에 맞추어 

따라서 베트남 골프여행 시 예산을 줄이는 게 가장 중요한 목표라면, 지방의 잘 알려지지 않은 건축가가 설계한 골프 코스를 찾아보는 방법도 좋을 수 있습니다.

신나는 음악과 더불어 베트남황제투어 다양한 주류와 음료를 즐기며 새로운 만남까지 기대할 수 있는 클럽은 가볍게 하노이 밤문화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비수기라고 해서 계속 날씨가 나쁜 것만은 아니므로, 일기 예보를 미리 확인하고 날씨가 좋을 것이라고 예상될 때 예약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성수기에 비해 그린피를 약 절반 가까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